▣ 공 유 ▣

제1차 김포시민 공매처분 행사-헬로키티 90-50%할인(페밀리세일은 아님)

모든렌탈 2015. 3. 6. 09:41

 

 

 

제1차 김포시민 공매처분 행사-헬로키티 90-50%할인 

 

 

 

 

 

 

 

현관문에 떠억하니 붙여있는 광고지..

일반 짜장묜집 전단지나 그외 광고지와는

스케일자체가 다르게 엄첨 큰 전단지가 붙여있길래..

현관입구에 있는 재활용박스에 넣으려다가보니

어라...

행사장이 집앞에 있는 지에스슈퍼마켓 2층이라길래

가지고 들어와 찬찬히 들여다봅니다...ㅋ

 

 

 

 

 

 

일단 김포시민특혜란 문구가 맘에든다...^^

근데 차압물품,보관창고, 공매처분,,,

먼소리인줄 모르겠다...

걍 그냥 페밀리세일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거 같네요..

페밀리세일은 맨날 강남근처나 양재쪽에서만

있어서 엄청 부지런떨었던거 같은데

바로 집앞 사우동지에스마트에서 있다고하니

관심이 생겨서인지

더욱 찬찬히 들여다봅니다..ㅋㅋ

 

 

 

 

 

 

 

김포시민 공매처분 행사 전단지를 찬찬히 들여다보니

그 안에 답이 다 있네요...ㅋㅋ

김포시 최초로

김포 김포차압물품 보관창고의 물건 수백만점을 판매한다는거네요.

이 공매처분행사란게 일반행사가 아닌 차압물품 보관창고에서

김포시민에게 처음으로 실시하는 공매처분 행사라고하네요.

 

 

 

 

 

 

이번 첨이자 마지막일지 모르는 김포시만 공매처분 행사에서

관심있는게 두개인데..

그중한개가 달뽕이 정장!!

큰기대는 안하고 맘에 든다고 걍

집어올수도 없는게 정장이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눈이 훅가네요...

정장이 상하 5만이라하는데...ㅋㅋ

반심반의합니다...^^

그래도 이런데서 꼭 득템하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두번째로 김포시민 공매처분 행사에서 맘에든거

바로 헬로키티 보관창고 공매처분 이었어요.

최대 90-50%까지의 세일..

전 헬로키티 매니아는 아닌데..

그 분홍색과 토실토실 귀여운 고양이가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헬로키티 창고개방세일이 있으면

서울 경기 가리지 않고 다녔거든요..

그때마다 머 늘상 그렇듯이 득템한경우는 없긴한데.

나름 또 기대를 가져보내요...

 

 

 

 

 

 

 

제1회 김포시민 공매처분 행사가 집앞

사우동 지에스슈퍼마켓.. 이렇게 가까운곳에 있으니

시간내서 어여다녀와야겠어요.

 

김포나 부천 또는 강서지역 근방이신분들은 득템하셔요...

10시 오픈인지라

저두 후딱 당겨와야겠네요...

 

당겨와서 후기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