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 탈 ▣

흙침대렌탈 가격비교 부담없이 좋은거 사용할수있는 이조농방

모든렌탈 2020. 7. 16. 17:41

 

 

 

 

 

 

 

 

 

 

저는 워낙 추위에 강한지라 

겨울에는 걱정이 없었는데,

얼마전 엄마가 하시는 혼잣말씀이, 
제 마음에 콕 박혔어요. 

손발을 주무르시면서 막 시렵다고 하셨거든요.
바람좀 안불었으면 좋겠다고.

 

 

 

 

 

 

 

 

 

 

저는 그게 꼭 저희를 낳고 키우시느라, 

그렇게 된것만 같아서, 

마음이 더욱 안좋았답니다 ㅜㅜ
하지만 모아놓은 돈도 없고...

어떻게 하지 하던 찰나에, 

흙침대렌탈을 알게 되었어요. 

렌탈 알기 전에 흙침대가격비교 해보면서, 

엄청 놀랐었거든요.

 

 

 

 

 

 

 

 

 

 

흙침대렌탈을 알고 부담 없이, 

바로 무료배송에 무료설치까지 받아보았답니다.
흙침대가 들어오던 날, 

저희 엄마께서는 말씀으론, 

뭘 이런걸 사냐고 하셨지만, 

올라간 광대와 입꼬리가, 
마음을 대변해준다는걸 알아차릴수 있었죠. ㅎㅎ

 

 

 

 

 

 

 

 

 

 

이 흙침대는 국내산 황토만을, 

사용하여 열전도율이 높고, 

열보관성이 뛰어나 단열효과와, 

실내습도유지도 좋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또, 

황토흙속에 미생물과 효소가 있어, 

피부에도 정말 좋대요.
특히 아토피나 피부트러블이 있는 분들한테, 

아주 좋다고 하더라구요.

 

 

 

 

 

 

 

 

 

 

황토는 탈취효과도 있는거 아시죠?
흙침대렌탈 후 침구 세탁하는 횟수도, 

줄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침구가 항상 보송보송하고, 
잠자리가 엄청 쾌적해졌대요. 

뜨뜻하게 하고 자니까 자다가 뒤척이는거 없이, 
푹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도, 

개운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원적외선이랑 음이온도, 

풍부하게 나온다고 하고, 

좌우분리 개별난방으로, 
더위 좀 타는 아빠는 그냥 주무신다고 하네요. 

이점도 정말 좋았어요.ㅎㅎ
흙침대 사고 분리난방 안되면, 

잠자리 각자 드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한침대에서 각자 맞는 온도로, 

잠자리 드시니 좋았어요.

 

 

 

 

 

 

 

 

 

 

아빠께서 자기는 흙침대쇼파 사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렌탈이니까 부담도 덜되고, 

딸이 사준 흙침대쇼파라고 자랑할거라고..^^;
처음에 흙침대가격비교만 해보고, 

비싸다고 그만뒀다면 이렇게 좋아하시는 부모님 모습, 
볼수 없었겠죠?

 

 

 

 

 

 

 

 

 

 

어버이날, 부모님 각각 생신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서프라이즈로 선물 해드리니, 
아이처럼 기뻐하시는 모습에, 

저 또한 너무나 마음이 좋았답니다. 

효도선물로 무얼 할까 생각중이시면, 
저처럼 흙침대렌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