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 탈 ▣

[스크랩] 전기세 폭탄? 전 걱정 없어용~

모든렌탈 2014. 8. 20. 14:26

 

 

 

올 더위, 다들 잘 넘기고들 계신가요?

이젠 그래도 제법 많이 선선해졌네요.

그래도 낮에는 전 아직 에어컨 없으면 안되겠어요~

 

 

어제 오늘 비가 오면서 창문을 닫아 놨더니 습도고 높고 은근 푹푹 찌는게...

아침 저녁으로는 시원한 바람이 제법 불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이젠 열대야는 사라졌공 저녁에는 시원한 바람도 불어서 버틸만 합니다.

이제 곧 낮에도 시원해지고... 그러다보면 찬바람이 불겠죠? ㅎㅎㅎ

 

그런데 제 마음엔 이미 찬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곧 날라 올것 같은 전기세 고지서 때문에요..

지난달 거의 풀로 틀어댄 에어컨 때문에 두근반 세근반..

 

 

작년엔 거의 30만원 좀 넘게 나왔던것 같은데요..

그 고지서 받은날 신경 엄청 까칠했었더랬죠 ㅎㅎㅎㅎ

쓸거 다 써놓고 뒤늦게 ㅎㅎㅎㅎㅎㅎㅎ

 

 

이상하게 건물 전체에서 저희집이 늘 전기세가 베스트에요~

그래도 불도 잘 끄고 다니고, 전력 많이 잡아먹는 전기제품은 어지간하면 따로 작동시키고..

아낀다고 하는데 왜 많이 나오는 걸까요~

컴퓨터가 2대라서? 세탁기를 좀 자주 돌리는 편이라서?

흠....... 아무튼 전기세는 언제나 고민이었죠-

 

 

 

그래도 올해는 제가 살짝 믿는 구석이 있습니다.

 

 

 

바로 요 전기 절약기 때문이죠-

요걸 콘센트에 꽂아만 놓으면! 전기세가 절약이 된다고 합니다.

이거 사고 아직 고지서를 못받아봐서 잘은 모르겠지만~일단 기대는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요렇게 제품, 제품설명서 등이 들어 있어요~

 

 

 

크기는 스마트폰 보다 조금 작은 정도?

뒤에 저렇게 콘센트에 꽂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걸 콘센트마다 꽂는게 아니고

집에  한 개만 설치해주면 되는데요, 그것도 그냥 꽂아만 놓으면 끝.

전력사용량에 따라 설치 갯수가 차이가 있는데 아래 이미지 참고해주세용~

 

 

 

언뜻 납득이 안갑니다.

이거 뭐 무슨 공사를 한것도 아니고 복잡한 설치를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꽂아만 두면 전기세가 절약된다는 사실이........... -_       -);;;

 

 

 

 

 

설치할 때는 멀티탭 등에 꽂지 마시고 벽면에 있는 콘센트에 바로 꽂아주세요.

 

원리 설명을 볼까요~

 

우리가 전기를 쓸 때마다 전류가 급상승하게 됩니다.

 이런 전류의 급상승이 전기를 소모시키고 열을 발생시킨다고 해요.

이때 요 전기절약기가 전압을 안전하게 유지해주고 전기의 사용량을 절감시켜주는

역률의 힘을 증가시켜 준다고 합니다.

즉 전력을 안정시키고 새어 나가는 전기를 축적시켜 전기제품을 보호해주는

아주~ 신통한 물건입니다 ㅎㅎㅎ

제대로 사용하면 최대 월 30% 정도의 전기 효율을 높여 준다고합니다.

 

 

아직 전기세의 감소 효과를 눈으로 보지는 못했지만

실제 테스트 한 자료가 있네요.

 

 

 

 

와, 거의 45% 정도 절감되었습니다.

특히나 에어컨등 전력 소모가 많은 여름엔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고지서 은근 기대중 ㅋㅋㅋㅋㅋ

 

 

 

요 전기절약기는 국제 인증기관 SGS에서 제품 성능 테스트를 하여 검증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전류흐름 안정화, 소비전류 감소, POWER PACTOR 효율개선"이 되는 제품 검증받았다네요.

국제적 인증기관에서 검증받은 제품인 만큼 성능도 확실하겠죠 ~

 

동영상을 확인하고 전 제품에 대한 믿음이 더 생겼는데요.

국가공인 전력 테스트 장치로 실험하는 동영상입니다.

 

올해는 전기세 알뜰살뜰 아껴서 저금해야겠습니다. ㅋㅋ

겨울엔 또 히터에 전기장판에 여름 못지 않을텐데~ 두고두고 효자 노릇 해 주겠죠?

 

오픈마켓에서는 16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던데 고려생활건강(http://korcare.co.kr/)에서

최저가로 9만 9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제품문의는 1688-3783으로


 

 

가장 많이 본 포스팅

 

▶ 탈모샴푸 한달간 사용해보니

 혼자 사는 여성 필수 공구?

▶ 답답한 수압 10초면 해결

 입냄새 원인, 이거였어? 

 붙이기만 해도 뱃살이 쏘옥

▶ 없어서 못사는 그 옥수수?

車연료절감기 거짓말이라고요?

▶ 모기 잘 물리는 사람, 왜?

출처 : 재밌는 세상이양
글쓴이 : 고래의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