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유 ▣

애슐리 신메뉴출시-2015 디저트 신메뉴 7가지!!

모든렌탈 2015. 4. 2. 16:10

 

 

 

       [ 애슐리 신메뉴출시-2015디저트 신메뉴 7가지!! ]     

 

 

 

내사랑 애슐리에서 신매뉴가 출시되었네요.

바로 디저트부분 신메뉴 7가지인데..비쥬월터집니다...ㅋㅋ

사실 애슐리 디저트는 단품으로도 판매할정도 인기많은 치즈케이크와

브라우니만으로도 만족인데 말입니다...

사진만으로도 달콤 새콤향이 물씬 풍기는듯해요...

 

 

 

 

 

 

 

1. 베리베리 크레페

 

첫번째로 소개할 애슐리신메뉴는 베리베리 크레페로

얇게 구언낸 반죽위에 블루베리잼,크림치즈, 시럽을 얹은

즉석메뉴인데...따땃한 크레페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지네요.

 

 

 

2. 오레오파타코타

 

파나코타가 생소한테 파나코다는 이태리푸딩으로

우유와 생크림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드는 디저트인데

요기에 까망쿠키 오레오로 토핑까지...

블랙&화이트!!

단촐해보이긴하지만

파나코타에 한번 빠짐 정신을 못차려요~~~

 

 

 

 

3. 더블베리 생크림 케이크

 

촉촉한 시트에  생크림 듭뿍~!!

거기에 신선한 베리들이 올망졸망...

먹기에 너무 아까울정도로 이쁜 케이크에요~!!

유일하게 클래식 런칭에도 제공되는 후식인듯해요...

 

 

 

 

4. 프레시 레몬젤리

 

비주얼이 내사랑 모히토같습니다.

음료가 아닌 젤리라는 함정....ㅋㅋ

글고보니 애슐리메쥬중에 젤리가 있었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애슐리가서도 편식중이라....ㅋㅋㅋ

애슐리 디저트신메뉴중 4번째는

상큼한 레몬즙과 레몬젤리가 만난

몰랑몰랑 리프레싱 디저트입니다~!!

 

 

 

 

5. 크렘 브륄레

 

애슐리 디저트신매뉴 5번째 크렘 브륄레

애크타르트인줄 알았습니다..ㅋㅋㅋ

브드러운 바닐라 푸딩위에 달콤한 캐러멜을 얹은

프랑스식 디저트인데

맛은 애크타르트같을려나?

 

 

 

 

6. 티라미수

 

반짝반짝...눈이 똘앙똘망해지는 티라미수....

사실 티라미수는 조각케이크는 성에 안차서

판으로 먹어야하는 1인으로...

 

아마도 커피에 중독된 1인이라서 그런지

커피와, 카카오, 치즈가 절묘하게 어울어진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 티라미수가 제 입맛에서는

최고입니다...ㅋㅋㅋ

 

 

 

 

7. 프레시 자몽펀치

 

2015 에슐리디저트신메뉴 마지막은 프레시 자몽펀치는

디저트중 유일하게 음료인데

개인적으로 인스턴트자몽쥬스는 좋으나...

생자몽은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아마도 씁쓸한 맛때문인듯한데

자몽이 타이어트에도 좋다하니 먹긴먹어야겠고...

 

흠~~~~

이기회에 내사랑 애슐리에서

자몽과 친해져봐야겠습니다...ㅋㅋ

 

애슐리신메뉴 2015디저트 7가지중에는

익숙한것도 있고 처음인것도 있지만...

다 필요없고 티라미수...이거하나보구...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조만간 애슐리방문 후기에서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