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유 ▣

사우동미용실[김민헤어드레서]오픈이벤트로 파마하고 10년 젊어지기~!!

모든렌탈 2015. 3. 30. 22:23

 

 

 

 

 [ 사우동미용실[김민헤어드레서]오픈이벤트로 파마하고 10년 젊어지기~!! ]

 

 

 

 

 

 

 

집앞에 있는 사우동GS슈퍼가는길에는 참 많은 미용실이 있어요..

그중에 새로오픈한 미용실이 보이는데...

사실 미용실 간판보다는 할인이벤트한다는 입간판이 먼저보였죠...ㅋㅋ

김민헤어드레서 김포시청점 오픈기념 이벤트로 일반펌이 22,000원...

내머리는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패스하고

앞머리가 길어 약간 답답해지려하는 신랑을 재물삼아...

2층 김민헤어드레서로 갑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었다면 신랑이 승질냈었을수도 있는데

2층이지만 엘리베이터도 있더군요...ㅋㅋ

 

 

 

 

 

 

 

 

김민헤어드레서는 지에스슈퍼 사우점 바로옆으로 바리바케트건물 2층인데

올라가보니 엄청 넓고..분위기가...차분한것이...

미용실보다는 카페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더라구요.

특히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으로 티테이블과 커피 및 마실음료들이 구비되어있고

저처럼 같이온사람이 심심하지 않게 책과 잡지들도 다양한것이

고객에대한 배려심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일단 신랑이 머리하는곳이 잘보이는곳으로 자리를 잡고 주위를 둘러봅니다.

맞으편으로 샴프하는곳이 있는데...음...방향이...

살짝...민망할수도 있겠따는 생각이 들었어요...

김민헤어드레서 오픈기념 화분들이 곳곳에 있네요...

 

 

 

 

 

 

 

입구쪽으로 들어오면 정말 엄청 넓다는게 느껴질정도...

고객들 겉옷과 소지품을 넣을수 있는 라커도 안쪽으로 살포지 자리잡고 있네요.

김민헤어드레서미용실에서는 분실걱정은 안해도 될듯요...ㅋㅋ

아...근데 김민헤어드레서가 체인인듯한가봐요...

김포시청점이라는거보니까요...

 

 

 

 

 

 

 

 

김민헤어드레서 미용실 안쪽의 라커 앞으로는 헤어제품들이

차분히 정리정돈되어있습니다..

우리집도...저렇게 정리정돈이 잘되있었음하는 작은 바램까지....ㅋㅋ

 

 

 

 

 

 

사우동엔 워낙많은 미용실이 있어서 그런지

머리하면서 쉴수도 있는 카페기능까지 함께하는 컨셉인거같죠...

이리저리 둘러보고 있는 사이에....

스텝한분이 제자리로..이렇게

커피와 과자를 살포지 가져다 주네요...ㅋㅋ

깔끔한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과자...

실랑머리가 잘려나가는거보면서 마시는커피도

괜찮네요....ㅋㅋ

 

 

 

 

 

 

 

 

 

김민헤어드레서 이곳저곳 둘러보구..

사진도 찍고

차도마시고 하다보니 우리신랑 벌써

열처리도 끝나고 

중화제바르는것도 끝나고

샴푸도 끝나갑니다....ㅋㅋ

 

 

사우동미용실 김민헤어드레서에서 생애최초로

펌한 우리 달뽕이

완성샷올리고 싶지만...개인정보공개를 적극적으로 막아서리...ㅠㅠ

그렇지만...조만간...

얼굴 모자이크해서 올려보도록 노력해봐야지~!!!

이것또한 기념이고 추억인것을~!!!

 

 

 

 

 

 

아참...

우리달뽕이 머리해주신 디자이너 김효선선생님..이름처럼 이쁩니다요...ㅋㅋ

효선샘 덕분에 우리달뽕이 회사에서 10년은 젋어보인다 했다네요...

달뽕이한테 맞는 헤어스타일과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의

접점을 찾으려고 이것저것 많이 물어봐주시고....ㅋㅋ

효선샘때문에 10년 젊어보이는 신랑을 얻었습니다.

 

 

달뽕이 펌요금으로 22,000원 지불했는데

만원짜리 쿠폰을 두장이나 주셨답니다...

조만간 제동생과 시누이와도 함께 다녀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