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 탈 ▣

대림정수기렌탈 물은 건강관리의 시작!

모든렌탈 2014. 7. 19. 22:55



하루에 물을 얼마나드시나용??

건강을 위해서라면 하루2리터의 물을 마셔줘야 효과가 있다는거 아시죵?


저나 다른분들 모두 마찬가지일거 같은데용

물이 우리몸에 중요하고 많이 마셔야 하는건 아는데 

바쁘게 살다보니 그러지 못하는거 같아요


하지만! 이젠 건강에좋은물을 마셔야겠다!  생각했어요

 언제까지 바쁘단 핑계로 미룰순없잖아요 건강하고 관련된건데~

그래서! 친구의 추천을받고 냉,온정수기렌탈을 알아보았어요



발품팔아서 가장 좋은곳 골라 바로 며칠전 냉온정수기를 설치하였답니다^^

 

자 그럼 따끈~따끈~~ 사용기를 올려볼깨용~


제가선택한 대림케어 대림정수기렌탈~

제가 왜~~ 대림케어를 선택했냐면요~


물이라는게 내몸에 바로 흡수되는 중요한 수분이잖아요

세균걱정 없는 스테인레스 저수조에 자연여과방식을 도입하여

미네랄을 풍부하게주어 약알카리성 물을 마시게 해준다고해용




정수기렌탈을 하고 느낀점인데 물맛이 각각 다르죵?

사먹는 생수도 종류별로 조금씩 다르고

식당에가도 가는곳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거 같아요

처음엔 그거 기분탓이겠지 했는데 그게 아니였어요


대림케어는 천연코코넛을 이용해 활성탄필터 인증이 됐다던데

그게 맛있는 물맛에 원인이였나 싶더라구요

시원하고 달콤한물맛~~~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안전코크까징!

예전에 동생부부랑 식당에 갔는데 아이들은 호기심두 많잖아요

이것저것 눌러보다 온수버튼을 눌러서 화상을 입은적이 있었거든요

세심하게 이런 배려까지 해주다니!!




사실  가정에서는 생각보다 많은 물을 마시지는 않잖아요

그럴때 전기를 막아주는 기능


냉,온수 2중절전 스위치!!  와우~

냉수와 온수 둘중 하나의 기능을 사용하는 시간보다 그냥방치해 두는 시간이 많은대요

정수기능을 사용하지 않을때 잠시 꺼두셔도 된답니당^^




예전에 이런적두 있었어요

커피한잔 마시러 갔는데 싱크대쪽에서 물을받아 주는거에요

정말황당했서 따져었는데.. 알고보니 조리수밸브에서 받아서 준거였는데..^^;;

정말 실용적이라고 생각했어요


바로 과일,야채등을 씻을때  입구가좁고 물을 담을때도 넘 좋잖아요

이런 조리수밸브까지 무료더라구요  히히




서비스가~이렇게 좋은 냉온정수기가 가격이 얼마더냐~?


월 16,900원이랍니다~

진쫘~ 대~박이지용??


또!  여름에 필수품이 되버린 제습기와 냉온정수기를 함깨 렌탈하시면

할인이 된다구 하더라구용!




두가지 제품이 필요하다 싶으셨던 분들은

꼭 챙기셔야할 정보일거 같아용!!


장마가 한참진행중인데요

덥고  꿉꿉하기까지한 실내....

제습기를 돌리면 계속해서 뽀송뽀송한 기분을 느낄수 있어용^^




대림케어  대림정수기렌탈 상담을 원하시면 

대표번호 또는 카톡상담을 신청해보세요~





여기서 끝나는것이 아니에용~히히

롯데제휴카드를 사용하시면 




3개월간 무조건 10,000원할인혜택도 있다는거~! 잊으시면 앙돼용^^


이런 조건이면 제습기가 꽁짜라는 사실  잊지마세용~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