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 탈 ▣

[대림전기렌지]편리함+안전함+저렴한 대림전기렌지

모든렌탈 2014. 7. 24. 15:27

 

 

 

올여름 들어 처음으로 장마비 다운 비가 내리내요.

 

이렇게 비가 내리는날엔 부침개/전요리를 해먹어야하는데...

 

여름인지라 불앞에 서있는 상상만으로도 등줄에 땀이 줄줄 나네요....^^

 

이럴땐 시어머니댁에 있는 전기렌지가 부럽네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ㅋㅋ

 

 

 

 

 

 

 

 

완불은 부담되서 대림전기렌지 렌탈제품으로 결정했어요.

 

할인받아 월19,900원으로 39개월 사용하면

 

소유권도 이전되어 완전한 제꺼가 되구요..

 

배달음식 한번보다 싼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더라구요

 

 

 

 

 

 

 

 

제가 대림 전기렌지롤 결정하기전에 꼭 확인했던것이 있어요.

 

얼마나 안전하며 제 일상이 얼마나 편리해질까였어요.

 

제가 선택한 대림전기렌지 아니랄까봐

 

잔류 열 표시기능과 잠금기능이 있어요.

 

 

 

 

 

 

 

전면 전자식 터치패널위에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타이머 기능과 잠금기능, 잔류 열 표시기능이 있구요

 

요리하는데 도움이되도록

 

냄비 크기에 맞게 원터치로 버너 사이즈도 조정하는 기능과

 

자주하는 요리는 편리하게 이전요리 기억기능이 있어요...

 

 

 

 

 

 

 

 

가족의 구성, 인원수에 따라 가지고 계시는 그릇들의 크기도 다용하잖아요.

 

대림전기렌지는 작은 뚝배기에서부터

 

곰국 끓이는 대형 냄비까지 용기에 맞게 화구 사이즈를 선택할수 있어요.

 

터치식 조작판으로 9단계까지 온도를 조할수있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겠죠??

 

 

 

 

 

 

 

 

 

냄비크기뿐만 아니라 곰국도 끓이고 가끔은 빨래도 삶기 때문에

 

상판이 튼튼해야하죠.

 

과연 그 무게를 견딜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내구성이 뛰어난 독일 SCHOTT상의 세라믹 상판으로

 

열과 스크레치에 강하여 깨지거나 잔기스가 없고

 

특수 코팅된 글라스를 사용해서 오염 및 미끄럼까지 방지 되더라구요.

 

특히 이 하이라이트 방식은 3-5초 사이에 400까지 상승하여

 

요리속도가 빨라요.

 

 

 

 

 

 

 

 

 

 

 

 

요리속도가 빠르다고 전력낭비가 심하면 안되겠죠??

 

모든 화구를 다 작동하더라도 소비전력이 3.5Kw를 유지하기때문에 특별한 공사없이

 

설치 사용가능하며  약 월 8,000원 정도의 전기세로 사용가능하답니다.

 

 

 

 

 

 

 

 

 

 

허걱!!

 

저도 모르는 사이에 일산화탄소에 노출되고 있었더라구요.

 

건강을 생각해서 전기렌지로 바꾼것은 아니지만

 

이제는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되었어요.

 

 

 

 

대림전기렌지는 제가 추구하는

 

저렴한 가격에 안정성과 편리함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아차..건강까지도!!

 

 

 

 

 

 

 

 

제품에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제가 시원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