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유 ▣

[김포 차압물품 공매처분]행사장 방문후기/헬로키티할인..득템했네요...^^

모든렌탈 2015. 3. 13. 08:46

 

 

[김포 차압물품 공매처분]방문후기/헬로키티등 득템했네요...^^

 

 

 

 

 

 

지난주 금요일부터 (3월 6일~4월6일)

김포 차압물품 보관창고 공매처분 행사가 열리는

집앞 지에스슈퍼 2층 행사장에 다녀왔습니다.

 

 

 

 

 

 

 

 

바로집앞인데..

방문만하면 신세계가 열리는데

왜이렇게 집나가기가 귀찮은지...ㅋㅋ

진짜 큰맘먹고 김포 공매처분 행사장을 방문했답니다..

 

 

 

 

 

 

 

근 2년간 방문했던 지에스슈퍼에

2층은 올라가본적이 없는지라

어케올라가는 고민했는데...입구 좌우측으로

상하행 에스카레이터가 작동하고있어서

편하게 올라가고 내려올수 있더라구요.

 

 

 

 

 

 

 

드디어 2층 행사장에 도착했답니다.

입구부터 질서정연하게

잘 정리되어있고

동선도 상행 엘리비에터에서

쭈욱 따라가다보면

하행 엘리베이터까지...

잘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일단..머리속으로 행사장 구매물품을 머리속에 나열해봅니다.

그래야 충동구매하지 않을것같아서....

전 알뜰살뜰하거든요...ㅋㅋㅋ

 

 

 

 

 

 

원래 구매품목에는 없었던 신발...

그냥 스쳐지나가려하는데

할인이 아니라 그냥

전품목 5,000원이란 커다란 글씨에

드러가봅니다...ㅋㅋ

 

 

 

 

 

 

싸이즈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네요...

봄이라 그런지 알록달록한 신발들도 많고

봄나들이 유용한 로퍼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물건들은 매일 같은것이 아니라

매일 다양한 물건들이 진열된다고하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그옆으로는 아동복(?)

아기복인가....아기옷과 성인속옷과 잠옷들이

구획이 잘 나우어져 진열되어있습니다.

아직 아기도 없고, 잠옷도 안입는 관계로 패쓰~~

 

패스중에 보이는 성인수면바지들도 다

할인이 아니라 5,000원이네요.

시중보다는 저렴하고 패턴자체도

엄청 다양하답니다...^^

 

 

 

 

 

 

 

 

 

드디어 헬로키디매장...

매장이라고 하기엔...어수선합니다..

학용품들과 소품들인지라 그냥

박스채 놓여있습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의 학용품할인이 많네요.

노트에서 필기구, 미술용품까지..정말 다양하네요.

그리고 아동용 비옷에서부터 속옷까지..

귀여운 옷들도 엄청 많아요.

 

이 귀여운 헬로키티 비옷...

단돈 만원이더라구요...ㅋㅋ

사이즈별로 정리되어 있는게 아니라

직접찾거나 사장님께...요청하셔야해요...ㅋㅋ

 

 

 

 

 

 

 

이건 부츠가 잘세워지라고

꽂아놓는 용품이죠...윗부분 키티가 귀여웠으나...

신방장높이때문에...전 패스합니다...ㅠㅠ

 

 

 

 

 

 

 

 

 

아이들 솟옥에서부터 자동차 악세서리까지

정말 없는거 없이 다양하죠...

이 자동차커버를 전 지난번 창고개방행사했을때

두개 구매해서 이번엔 패스했답니다...^^

 

사장님 말씀이

썬바이져에서부터 여러가지 차량용 악세서리가 있었는데..

악세서리 판매상에서

완전 싹쓸이 해가서 자동차 용품은

몇개 남은게 없다고 하네요...

썬바이져..탐난다...ㅋㅋ

 

 

 

 

 

 

 

이건 카드지갑으로

단돈 2,000원이랍니다...

헬로키티 매장에서 젤로 눈데 띄더라구요...

 

그리고 화통하신 사장님께

찾으시는 물건이나 사이즈는

말씀드리면 친절히 찾아주신답니다.

많이구매하면 할수록 싸지는 가격....ㅋㅋㅋ

꽁짜는 없지만 덤은 있는곳....

 

 

 

 

 

 

그리고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게해줄..

왕부채...

가격은 1,000원이구요...

이부채도 지난번 헬로키티 창고개방했을때

넉넉히 구매해서...패쓰합니다...^^

 

이번에는 차량용 악세서리만 가져오구

조만가 한번더 방문해서는

노트나 필기구 위주의 학용품을 구매햐야겠어요...

조만간 공부할일이 있어서요...ㅋㅋ

 

 

 

 

 

 

 

 

 

헬로키티 매장을 지나 이동을하니

이제는 달뽕이가 필요하는 정장과 셔츠...

그리고 남성복들이 보이네요..

 

정장은.....본인이 직접와서 입어보구 사야하겠다는

생각을 다시한번하고 옵니다..

셔츠도 다양하게 많아요.

가격도 10,000원부터 있고

넥타이는 5,000원 부터 있어요..

 

 

 

 

 

 

이 어그부츠 탐났는데..

사이즈가 없어용...

발을 줄일수도 없고...

아쉽지만 발길을 돌립니다..

 

 

 

 

 

 

 

 

그다음블럭은 이불행사장이에요.

주부님들이 가장많이 계셨던곳...

대부분의 연륜이 있어보이는 주부님들은

바로 이 이불가게에 많이 계셨고

어린 주부님들이 헬로키티 매장에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1,000원인 배개커버~!!

산더미처럼 쌓여있습니다...

두무더기로요...ㅋㅋ

개뽕이랑 달뽕이랑 둘이사는집에

방문객도 없어서 여유분의 베개도 없어서

더이상의 베개커버도 필요없으므로 패스..

 

화려한 패턴들때문에 장식용으로

구매하려다...참았슴돠~!!

ㅡ..ㅡ

 

 

 

 

 

 

 

 

 

 

 

제가 구매한 물건들~!!

자동차 헤드에 올려놀 쿠션두개

개당 3,000원주고 구매했고

차량번호판 올려놓으려고 구매한

키티인형은 3,000원

편한한 신발은 5,000원

장보러 다닐때 필요한 가방이 5,000원...

 

장보는데 20,000원도 안들었습니다..ㅋㅋ

흠..알뜰살뜰한가요~??

 

사진에는 다 못담았지만

여성복매장도 있고..나이키,아디다스 신발매장도 있고,

등산복및 등산시 필요한 악세서리도 판매하더라구요.

지나는길에 한번 들려 득템하시길~~~!!

 

아...멀리서 오시는분은 일욜날 오시는것 추천드려요...

주말에는 원체 많은분들이 당겨가시는데..

그에비해서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주말에오심 주변공영주차장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