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 집 ▣

에슐리 딸기축제 베리메리스트로베리~[당산역 NC백화점]방문후기!!

모든렌탈 2015. 2. 26. 22:19





에슐리 딸기축제 베리메리스트로베리~[당산역 NC백화점]방문후기!!











밖에서 첨으로 시누와 둘이 만났답니다.

왜이렇게 어색한지...ㅋㅋ

신랑 달뽕이보다 더 먼저 알게된인연 우리시누...근데 지금은

왜이리 어색한지..ㅋㅋ

맨날 집에만 있는 올케가 안쓰러웠는지 차나한자 하자합니다.

카페베네에서 커피도 한잔했겠따..점심으로 쌀국수도 먹었겠다..했는데..

출출해지네요..ㅋㅋ

가만있어보자..

에슐리에서 1년에 한번하는 딸기축제 기간입니다..

냉큼 달려가봅니다.

전에 2001아울렛 있떤자리에 NC백화점이 들어오구 이 건물 6층이네요.








평일이고 시간이 시간인지라 웨이팅없이 들어가는데

카페베네보다 사람이 더 없는듯합니다..ㅋㅋ

bar와도 가까운 구석진 자리로 자리를 잡습니다.

에슐리 딸기축제를 듣기만했던지라..내심 기대도되고

궁금하네요...

들어올때만해도 배가 별로 안고팠는데..

음식을 보는순간 눈이 돕니다...ㅋㅋ







사실 메뉴판 따위는 필요없습니다..

스테이크는 제 입맛이 아닌듯..한번도 성공한적이 없기에 

패스하고 냉큼 에슐리 셀러드부페 2인을 부끄럽게 

손가락 V로 써버한테 알려줍니다...ㅋㅋ

알림과 동시에..저를 기다릴 음식들을 향해 달려갑니다...ㅋㅋ

딸기축제란 생각에 딸기향을 느껴보려 노력해봅니다..

킁킁.....안납니다...ㅠㅠ


에슐리는 고급지지는 않지만 

내가 좋아하는 치킨에 핏자에 스파게티 그리고 셀러드

나름 가격대비 만족해서 가끔오지만

에슐리가 처음인 시누는 약간 부실하다는 평입니다..

하지만 메인요리보다 에피타이저라 생각하면 상당히 푸짐합니다..푸하하하

게다가 오늘은 딸기축제로 딸기까지 덤으로 있으니 마냥

행복합니다...^^









부페를 가도 후식을 잘 먹지 않는 개뽕이지만

오늘은 

에슐리 딸기축제 베리메리스트로베리가 메인인지라

딸기가 보이는 것들로만 한접시 담아봅니다.


부드러운 케이크와 달콤한 초코시럽과 견과류가 어우러진

딸기피자..그리고 빵위에 치즈..그리고 딸기가 살포시 올라간..

이뿐음식..이름은 모르겠지만..

먹을만합니다...^^







자그럼...어디서 들은것은 있다고...

부드러운 스프부터 한사발해봅니다..

후춧가루를 사랑하는 개뽕이..

양송이스프에도 어김없이 마구 후추후추해봅니다...ㅋㅋ

걸쭉한것이  폭풍으로 드리킹하는 개뽕이...!!







젤 첨으로 가져온 접시에는 내가 

에슐리가면 먹는 음식의 50%정도되는

망고셀러드..

딸뽕이는 이시려서 싫다지만

저 새콤달콤 차거운것이 딱입니다...

여기에 딸기축제니 냉동딸기라도 있었으면

색깔도 이뿌도 더 맛있지 않았을까 생각해보네요...ㅋㅋ







두번째 접시에도 빠질수 없는 망고셀러드

첫접시와는 망고셀러드와 미니김말이튀김 빼고는

다 다른음식이지만

사실 망고셀러드맛만 기억나네요..

새콤달콤 아이차거~!!

딸기축제라고 와서..딴거만 처묵처묵하네요..ㅋ

딸기가 다 후식이어서 그런지

딱히 손이 안가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마지막 에슐리 하이라이트는

머니머니해도 치즈케이크죠..

찐득찐득 부들부들...

딱 제가 좋아라하는 찐한 치즈케이크..

냉동실에 떨어지지 않게 넣어놓는게 코스트코 치즈케이크지만

다릅니다...완전히..

터질듯한 배를 부여잡고 5조각씩이나 먹는 개뽕이...!!

대단하다~!!!


에슐리 딸기축제라해서 방문했는데...ㅋㅋ

딸기는 기억에 없습니다..

걍 내사랑 망고셀러드와 치즈케이크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