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 집 ▣

배달의민족에서 bhc치킨(양념반,후라이드반) 5,000원 주문하기~!!

모든렌탈 2015. 3. 19. 17:23

 

 

 

 [배달의민족에서 bhc후라이드치킨 5,000원에 주문하기~!!]

 

 

 

 

 

 

 

오늘저녁엔 멀해먹어야하나 고민하고있는데

여동생한테 카톡으로 사진이 한장 전송되네요...

멀리서봐두 알수있는 양념반후라이드반치킨 사진이네요..

배달의민족에서 bhc치킨 이벤트해서 8,000원에 주문했다고하더라구요.

배달어플 이야기는 종종들었지만 사실...아직까지는 그냥 전화가 편하더라구요....ㅋㅋㅋ

특히나 bhc치킨은 먹어본적이 없기에 조금은 망설였지만

저렴한 가격에 그냥 막...어플을 깔아봅니다...ㅋㅋ

 

 

 

 

 

 

 

 

 

배달의민족 어플을 깔고 이것저것 눌러보니 신기한것이 많네요.

집주변 사우동 음식점들도 보이고..내맘속의 단골 짜장면집도 있네요..

이것저것 눌러보다보니 동생이말한 bhc할인쿠폰이 있는데...

쿠폰타이틀이 치즈는뿌링클인지라..

이거...치즈뿌링클메뉴에만 해당되는건가...잠시 헷갈리기 시작하더라구요..

쿠폰코드번호도 치즈는뿌링클....ㅋㅋ

그러면서 그냥 전화로 주문할껄하는 생각이 드는게

아직 철들지 않았죠..눈앞에 3,000원짜리 쿠폰을 버리고

잠시의 편함을 생각해 현실과 타협하려하니 말이죠....

ㅡ..ㅡ

머 두살터울 동생도 하는데 못할것이 머있나싶어..걍 이것저것 눌러봅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이 첨인지라 이것저것 눌러보니깐..

다양한후기도 보이고...

제가 주문하려고하는 bhc사우점 후기들도 보이네요...

원체 후기보다는 일단 입속에 넣고보는지라...

과감히 결제하러 드러갑니다...ㅋ

후라이드치킨이야 왠만하면 다 맛있으니

양념치킨도 궁금해하며

반반씩 주문해봅니다...이나이에 호기심까지...ㅋㅋ

 

 

결제창에보니 할인항목이 많습니다..

일단 T멤버쉽할인으로 5,000원

ok캐쉬백 할인으로 3,000원..

bhc 치즈는뿌링클이벤드 할인으로 3,000원...

그리고 전 현대카드로 결제해서 M포인트도 5% 할인되네요..

결제하니 바로 현대카드M포인트 250점 차감되었다고

문자오는게 250원 할인받았나봐요.

 

 

아...ok캐쉬백은 차감한도가 없이

가지고있는 포인트내에서 사용가능해요.

전 26,000포인트 정도 있는거 같은데

결제금액 없이 시키기는 쫌 그런듯하고해서

결제금액 5,000원에 맞게 3,000포인트만 할인했답니다..

 

 

 

 

 

 

 

 

결제가 다 끝나고나니

배달의민족에서 문자를 발송했나봅니다.

'bhc김포사우점'에서 주문하신 음식을 30분내로 배달 예정입니다'라고

친절하게 보내주셨네요.

 

 

그리고 얼마주 진짜 친절하게 bhc치킨이 내손에 똭~!!

치킨집포장같지 않고 빵집포장같습니다.

치킨냄새만 아니면 던킨도넛인줄 알거같은 비주얼이네요...ㅋ

 

 

 

 

 

 

 

bhc치킨은 처음시켜본거라 다 신기하네요.

무엇보다도 포장박스가 맘에 듭니다...ㅋㅋ

후라이드치킨이 눅눅해지지 않게

작은 구멍들 사이로 치킨냄새가 장난아니게 납니다..

 

 

 

 

 

 

 

 

그리고 같이 보내주신 콜라와 치킨무....

치킨무가 빠진다면 앙꼬없는 찐빵격이니....아주 감사한 음식이죠...

유통기한도 4월 42일까지네요...ㅋㅋ

한편으로는 콜라도 큰거하나더 주문하고

무도 추가로 주문할껄하는 생각이 솟구치네요.

이거 식탐인가요...ㅋㅋ

 

 

 

배달의민족 어플에서도 추가구성품이 있었는지...정신없이 주문해서

기억이 안나는데..아쉽습니다...ㅠㅠ

 

 

 

 

 

 

 

 

bhc치킨을 첨시켜본지라...박스열어보구 일단 감탄사연발~~!!

양이 엄청 많은게...아마도

닭이 엄청 실한놈이었나봅니다...

근데...요즘 후라이드치킨은 소금 안주나봐요....

봉지를 탈탈 털어봐도 안보이니...ㅋㅋ

 

 

아...그리고 동생은

 낱개로 포장된 치킨양념도 같이 배달되어 왔다고 하는데..

그것도 안보이네요...

아마도 bhc체인점마다 틀리나봅니다...

 

 

 

 

 

 

 

 

 

1인 1닭하는 우리부부...

공교롭게도 둘다 닭다리를 잡고 있습니다...ㅋㅋ

아이입맛..달뽕이는 위생장갑까지끼고 양념치킨을 공략하고 있네요...ㅋ

저 야무지게 잡은 손가락이...한개도 뺏기지않겠다고

다짐하는듯....

ㅡ..ㅡ

 

 

bhc후라이드치킨 엄청 바삭바삭하고...

아직까지 따땃합니다...!!

이게 배달의민족 통해서 주문해서 빨리온건가 싶은게

타 치킨집은 빨리배달해달라고하면

달 튀기는데 30~40분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bhc는 어찌 이리 빨리온건지...ㅋㅋ

 

 

 

 

 

 

 

 

1인 1닭하는 우리부부~!!

양념치킨은 달뽕이...후라이드치킨은 저...

제배가 더큰거같습니다....

ㅡ..ㅡ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치킨이 남습니다...

눈으로만봐두 bhc치킨은 푸짐한데..

먹어보니 그냥이 얼마나 푸짐한지 알것같습니다..

배달의민족 덕분에..동생덕분에...

5,000원으로 푸짐한 bhc후라이드치킨 득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