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상 ▣

코스트코에서 매번 구매하는 삼립 땅콩호떡~!!

모든렌탈 2015. 3. 24. 19:47

 

 

 

 [ 코스트코에서 매번 구매하는 삼립 땅콩호떡~!! ]

 

 

 

 

 

 

코스트코 갈때마다 매번 구매하는 달뽕이 잇템~!!

빵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 땅콩호떡은 앉은 자리에서 2~3개씩 먹네요...ㅋ

홈플러스나 이마트에서도 파는

빵으로된 호떡제품들이 많은데..

비교가 안되요...

 

 

 

 

 

 

코스트코가 원체 대용량제품들을 싸게 팔기도 하지만

특히 삼립 땅콩호떡은 밖에서는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ㅋ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5천원대 초반인 가격에

땅콩호떡이 30개나 들어있으니...

진짜 저렴하죠...

 

아침에 시간없거나 늦잠잤을때도

전자렌지에 후딱이고

간식으로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삼립땅콩호떡이 크기만 큰것이 아니라..

호떡속의 꿀도 엄청많거든요.

 

 

 

 

 

 

아..그리고 마트마다 납품하는 제품들이

틀리다고 하던데...그래서 그런지 코스트코에 있는

땅콩호떡은 타매장에서 볼수가 없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난 삼립땅콩호떡을

일단 2개 꺼내서 전자렌지에 돌려봐요..

집에서 빵굽는 냄새가 나네요...ㅋㅋ

달달하면서 꼬소한 향기라고나 할까...

오하하하~~~

 

 

 

 

 

 

 

앞접시에 땅콩호떡 두개올리고

커팅칼로 잘라봅니다....

근데...왠지 호떡은 손으로 먹어야할듯하죠....ㅋㅋ

땅콩호떡이 따땃합니다...ㅋㅋ

 

 

 

 

 

 

충분히 전자렌지에 땅콩호떡을

데웠다고 생각했는데...아닌가봅니다...ㅋㅋ

이 땅콩호떡 데우는것도 달뽕이처럼 기술이 필요한가봅니다..

그래도 맛납니다...ㅋㅋ

 

 

 

 

 

 

땅콩호떡 겉면의 땅콩이 전자렌지속에서

바삭바삭해졌네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고소고소 합니다...

호떡인데도 꿀떡꿀떡 넘어갑니다...ㅋㅋ

 

베이글도 집어왔는데....

크림치즈가 다 떨어졌네요...ㅠㅠ

흠~~~~우울합니다..

코스트코 빵들은 직접만드 빵도

이렇게 납품받는빵도 다 맛나다요...

 

ㅇㅏ!!!

코스트코 빵은 많은양에 비해 유통기한이

그리 길지는 않으니까..

유통기한 꼬옥 확인하셔야 한답니다....

아....꼬소한 땅콩이 또 씹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