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상 ▣

부천중동에 홈플러스 다이소 둘러보기~!

모든렌탈 2015. 3. 3. 17:01







부천중동에 홈플러스 다이소 둘러보기~!








부천중동에 있는 홈플러스 다이소....


점심도 먹을겸....중동홈플러스를 방문했답니다...


아침엔 날씨가 오락가락 하더니.....


바람도 많이불고 왜그렇게 춥던지....





번개처럼 홈플러스로 진입하는데...!!


할인하는 품목들이 보이더군요....


저런건 사줘야하눈데....ㅋ


울 달뽕이가 좋아하는 삼겹살 할인인데....


전 뚜벅이 이기에...살포시 포기해봅니다....ㅋㅋ





일단 내가 중동홈플러스온 목적은


다이소에서 화일 사는거였기에....


일단은 다이소로 돌진...!!


다이소에 오면 왜 이렇게 좋은지 사고싶은것도 많고....





하지만.....


무언가를 사들고가면 달뽕이에게 혼나기에....ㅋ


전 맘대로 쇼핑할수없는 뇨자니까요...ㅋㅋ





오랜만에 다이소에 들렀더니...


왜케 눈에띄는 물건들이 많은지....


완전 신나더라고요...


나의 놀이터 다이소.....ㅎ ㅏㅎ ㅏ





이것저것 맘속으로 찜해났으니...


달뽕이를 꼬셔서 집옆에 다이소에 다시 방문해야겠어요...ㅋㅋ


울 달뽕이 뭘로 꼬셔야할지 벌써부터 고민이되네요....ㅠ.ㅠ





다이소 널 들고가고싶다....ㅠ.ㅠ


다이소.....달뽕아 오늘 다이소로 쇼핑가자...ㅠ.ㅠ





앗......


달뽕이는 식탐이 강하니까....


집옆에 다이소말고 마트내에있는


다이소로 끌고가야겠어요.....


오늘 먹을거리와 흥정을 해야겠군...ㅎ ㅏㅎ ㅏ





퇴근해서 다이소 갈 생각을하니 넘 행복해요~~^^*


달뽕이가 오늘 일찍 들어와야하는데....


끝나자마자 바로 오라고 전화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