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상 ▣

쿠폰북 속 짜장면 맛집선택은 어려워~~~!!(김포 맛있는 짜장면집 추천/공유좀...ㅠㅠ)

모든렌탈 2015. 3. 8. 20:44

 

 

 쿠폰북 속 짜장면 맛집선택은 어려워~~~!!

(김포 사우동 맛있는 짜장면집 추천/공유좀...ㅠㅠ)

 

 

 

 

 

 

일요일엔 허리가 늘어지도록 자는 늦잠이 꿀이죠...

오늘도 어김없이 늘어지게 자다가

정말 배가고파서 잠에서 깨었따는...ㅋㅋㅋ

일요일으니 또하나의 불문율...

짜장면이죠...

사실 면요리를 그닥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장 빨리온다는 이점으로

주섬주섬 쿠폰북을 꺼내봐요..

 

 

 

 

 

 

서울살때는 몰랐는데..

김포로 이사오구나서는 짜장면이던 치킨이던..

배달음식을 시키면 정말 많은 쿠폰북이 함께 오더라구..

이것들을 모아서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다는...ㅋ

그런데도 게으름에 한번도 사용하지 못하고 기간이 지나

그냥 재활용으로 버려지네요...ㅠㅠ

 

ㅎ ㅏ~~~~

이 많은 쿠폰북속에는 더 많은 짜장면집이 있는데..

결정장애인지라...

어딜 택해야하나 고민고민.....

 

 

 

 

 

 

 

 

어김없이

짜장면집 메뉴는 항상 셋트메뉴

간짜장과 짬뽕과 그리코 탕수육이 있는 세트메뉴

그리고 추가한 단무지까지

중식음식의 향이 꼬를 찌릅니다...

배속은 더 난리납니다...ㅋㅋ

 

오늘 시킨 짜장면집은 메인음식을 빼고

쿠폰북을 포함한 나머지것들은 랩으로 묶어서

간단하게 보내주셨네요.

지난번 배달음식을 시켰던 치킨집에서는

더 많은 쿠폰북을 아에

지퍼백에 넣어서 보내주셨는데..

쿠폰북도 다양하고 보내주시는 방법도

다들 특색있게 다양하네요...

 

 

 

 

 

 

 

유난히 뽀얗게 보이는 탕수육~!!

통실통실한것이 좋습니다.

ㅇ ㅏ.....

그리고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을 빼고

약간 한가한 시간에 주문을 하면

막만든 짜장면과 갓튀겨낸 탕수육을 먹을수 있다는거..

특히 완전 따끈한 짬뽕이 예술이거든요.

주로 3~4시 사이가 전 좋드라구요....ㅋㅋ

 

 

 

 

 

 

탕수육 찍먹파였던 내가

부먹파 신랑 달뽕이한테 탕수육을 양보합니다..

처음에는 물어보기라도 했건만..

이제는 묻지도 않고 걍...들이붓습니다...ㅠㅠ

그런데 이게..

전에는 몰랐는데..

부먹의 또다른 매력이 있떠라구요..

탕수육 껍질이 바삭은 아니지만 쫄깃쫄깃하고

탕수육소스의 맛이 한층 더 깊은게...

하기사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포함한 모든

중식요리는 다 맛납니다...ㅋㅋ

 

 

 

 

 

 

어...짬뽕아래 개뽕이 발이...ㅋㅋ

짬뽕에 한발자국이라도 더 다가오니 이런일이...ㅋㅋ

세트메뉴라서 해물이 약간 부실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숨어있는 해물과 야채가 많아서 좋습니다..

사실 짜장면과 짬뽕속 면은 신랑이 먹고

나머지 야채는 내꺼라는

역활분담이 확실이 되어있기에...

전 야채가 많은것이 최고에요~!!

 

 

 

 

 

 

어여 면이 불기전에 간짜장소스도 면위에

어여 부어서 비벼야겠네요..

그러고보니..

옛날에는 짜장면위에..오이도 있고 계란도 있고...완두콩두 있었는데..

이제는 횅하니 아무것도 없네요..

그리고..짜장면위에 계라후라이 있었던곳두 있었는데..

그립습니다..완전....

요즘같이 야채가 비쌀땐 오이가

짜장면 고명을 올라오는건 사치인가봅니다...

 

 

 

 

 

 

허겁지겁...

배달오는속도와 먹는속도가 비슷합니다.ㅋㅋ

저 다부지게 나무젓가락 쥐고있는 내손!!

왠지 짜장면, 짬뽕, 탕수육

먹어버리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손입니다..ㅋㅋ

 

오늘 배달시킨 중국집 세트메뉴도 맛났지만

김포에서 정말 맛난 짜장면집 아시는분 없는지...

김포 사우동 배달가능한 중국집

추천이나 공유 좀 부탁해요...ㅋㅋ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