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상 ▣

조립형 수납공간박스조립후기~!!(오피스텔거주자)

모든렌탈 2015. 2. 8. 21:06



 조립형 수납공간박스조립 후기~!!





우리집은 복층오피스텔...

처음에 이사올때만해도 수납공간이 많다고 느꼈는데..

하루하루 지나다보니 물건도 늘어나고 정리도안되고

이래선 안되겠따 싶었죠..






오피스텔인지라 이사갈때 짐을 최대한 줄이자는 목표로

제대로된 가구보다는 이런 조립형 공간박스가 날것같아서

구매하려했더니 신랑이 난리가 납니다..

절대 조립안해줄꺼라고...ㅠㅠ


그래도 노랑색을 좋아라하는 신랑을 위해

노란색 꽃으로 손잡이가 된 수납공간박스를 걍 주문합니다..ㅋㅋ





퇴근 후 입구에 놓여있는 택배상자를 보더니

먼가 촉이오는지

바로 안해줄꺼야..하네요...ㅋㅋ


그렇다고 바로 포기할 제가 아니죠...

딜을 합니다...ㅋㅋ

수밥공간박스를 한개 조립할때마다 소원을 들어주기로..

그 소원을 말할때마다 아침밥과 선택하라고합니다..ㅋㅋ

아침밥이 생명줄인줄 아는 우리신랑...

고민도 없이 아침밥을 선택하네요...오하하하~!!





우리신랑 소원이라고 해봤자 

게임아이템 구매나

맛난 인스턴트음식들이기에....

게임아이템과 피자로 합의를 봅니다...^^





첨에는 투덜투덜 하더니만..나름 재미있나봅니다..ㅋㅋ

처음보다는 속도가 붙더니만

어드덧 수납공간박스가 대부분 조립이되더니

얼추 한공간을 차지하네요...

전동드라이버가 있었으면

훨씬 쉬웠을텐데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냥 드라이버로 조립해도 쉽습니다..






여자인 제가 해도 얼마걸리진 않을테지만

울아버지가 하셨던 말씀중에 연장쓰는것은 

할줄 알아도 못하는척하라는 말씀이..귓가에 어른거려서...ㅋㅋ

냉큼 신랑한테 수납공간박스를 조립하라했거든요...





신랑 덕분에 복층오피스텔 2층 한공간에 

조립된 수납공간박스가 한자리를 차지하네요..

생각보다 많은 물건들이 정리가되고

문이 있어서 지저분한 물건들 수납하기에 딱이네요..

뒤쪽으로 공간을 둬서 자주사용하지 않는 물건들도

가릴용도라서..완전 만족합니다...


조만간 철제책장도 올껀데..신랑님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