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상 ▣

일산코스트코 설날 휴무전 세일상품장보기

모든렌탈 2015. 2. 19. 13:47

 

 

 

 

 

명절 일산코스트코 세일상품 장보기

 

 

 

 

 

새해복 많이 받으셨나요?

많이 받으신분들은 제게 기부좀...ㅋㅋ

 

 

 

 

한달에 두어번 많게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코스트코를 방문하는데 이번달에는 설날이 있어

휴무일이 하루더 늘어났네요...

 

본가는 목동..현재 거주지는 김포라서

양평코스트코와 일산코스트코를 대중없이 방문하는데..

특이하게 코스트코는 동일제품이라도 가격차이가 있는

물품들이 있더라구요...

 

 

 

 

 

설 명절을 앞두고 장보러 일산코스트코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일산은 1일과 15일이 휴무일이이서 그런지

평일에도 완전 사람이 많네요.

명절물품 장보러 갔다가 걍 평소에 보던데로..

식재료들과 세일상품만 집어왔따는...ㅋ

 

 

 

 

 

일단 건강보조식품으로 엄마가 드시는 눈에 좋은약과

남동생이 먹는 장에좋은 유산균...

딱히 세일상품은 없네요..

 

 

 

 

그리고 우리신랑 면도거품과 면도날;..

아...두개다 세일상품인데...

면도거품은 지난번에 산것이 아직도 두개 남아있고..

면도기는 다른제품이네요..

질레트는 맞는데..

이 모델이 아니네요...

다음번에 세일할적에 구입해야긋어요..

 

9000원이나 세일하는데도 4만원이 넘네요...와...면도날이

원래 저렇게 비쌌었나...ㅋㅋ

 

직장생활 때려침 수염 걍 길르라 해야긋어요...

 

 

 

 

 

질레트 면도기랑 면도날 그리고 면도젤은

주기적으로 세일하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카트에 한개씩 담네요..ㅋㅋ

 

생필품인지라...

세일할적에 미리 구매해도 괜춘괜춘할듯해요..

그러나 전...이번달 명절로 인해 지출액이 큰지라 패쑤~~

 

 

 

 

아...주부들의 워너비

르크루제냄비도 세일하네요.

전에 세일할때 한개 구매했는데..

이뿌기는 한데 넘 무거워서..잘 사용안하게 되더라구요...

가끔 손님이나 올적에 사용하고...ㅋㅋ

 

 

 

 

세일상품은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어서

사진찍기도 쉽지 않네요...

설전이라서 그런지 선물상자를 실은 카드들도 넘쳐나고..

가족단위도 많고...

혼자온사람은 저뿐임....

 

 

 

 

우리신랑이 좋아라하는 참치도 세일하네요..

지난번에 세일할때도 양평점에서 두개 다놨었는데..

어랏...

 

일산점에는 안보이던 대용량 참치가 있네요..

그럼...음....대용량참치한개랑...

그래도 세일이나 작은캔 참치도 한개만 사봐야겠네요...

코스트코에오면 생각지도 않던 세일상품들때문에..

지갑은 가벼워지고 두손은 무거워집니다...^^

 

 

 

 

 

 

아...제가 세일할때만다 빠짐없이

구매하는 크리넥스 3겹 두루마리 휴지

휴지치곤 비싼감이 없지 않지만..

비교해보니 절대 비싼게 아니더라구요..

 

특히 이휴지 질이 좋습니다..

두툼한것이...

다른휴지쓰는것에 반정도면 충분하더라구요.

게다가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거는

갯수도 더 많고 길이도 더 긴

정말 대용량이라는거죠...^^

 

하...벌써 가트가..무겁습니다..

이거 혼자 다 차에담고 집에 가지고 올라갈 생가하니

더이상 못사겠습니다...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콜라도 뚱뚱이캔으로 한박스

담았거든요...ㅋㅋ

 

2탄으로 코스트코 먹거리편 조만간 포스팅할께요...

먹거리...벌써 행복하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