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상 ▣

[코스트코페로로로쉐할인+다이소인형]발렌타인데이초코렛 포장하기

모든렌탈 2015. 2. 13. 01:09

 

[코스트코페로로로쉐할인+다이소인형]발렌타인데이초코렛 포장하기

 

 

발렌타인데이가 코앞이네요...

사랑하는 사람한테 줄 초코렛은 준비하셨으용??

 

 

 

 

전 시어머님께 고아드릴 사골사러갔다가 득템했네요.

페로로로쉐 초코렛이

정가가 13,490원인데 2,000원씩이나 할인해서

11,490원이네요..왠지

알뜰한 주부인듯해서 뿌듯해요...ㅋㅋㅋ

 

주말이면 설연휴도 앞두고 있어서

미리 당겨온다고 왔는데

코스트코는 여전히 주차장진입부터가 힘드네요..

그나마 일산코스트코는 양평점보다는 난듯해요..

 

 

 

 

어김없이 가족단위의 쇼핑객이 많았고

특히 초코렛 진열대쪽과 설선물 코너는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네요..

일단 초코렛만 후딱사봅니다.

 

아..근데..그냥주기는 머하고..

살포시 포장을 하려니 왠지

페로로로쉐의 금빛이 구리빛이 되네요..

 

 

 

 

그래서 저멀리 커튼에 달려있던 인형을 살포시

떼어 페로로로쉐에 둘러봅니다..ㅋ

다이소에서 1000원인가 주고 구입한

토끼인형이 페로로로쉐초코렛을 살포시 감싸니

왠지 발렌타인데이초코렛 느낌이 나네요..^^

 

발렌타인데이초코렛 포장에 자신없으신분들도

요렇게 둘러보면 저럼하면서도

괜찮은듯한데..

나만그런가...ㅠㅠ

 

 

 

 

포장이 과하면 사치스러운 주부일듯해서...ㅋㅋㅋ

나름 만족스럽게 포장했으니

신랑 달뽕이가 볼수없는곳에 두어야겠어요.

 

발렌타인데이여 빨랑와라~!!

그래야 화이트데이도 돌아오니라~~~~

 

아...사골을 안샀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