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 집 ▣

김포풍무 애슐리나쵸!! 주말점심은 홈플러스애슐리에서가볍게~!!!

모든렌탈 2015. 3. 29. 16:51

 

 

 

 [김포풍무 애슐리에서 주말점심은 가볍게~!!]

 

 

 

 

 

 

계절이 바뀌어도 주말엔 늦잠이 갑이네요..ㅋㅋ

어김없이 일요일엔 12시까지 자주는 센스쟁이....

그러나 신랑은 배고파서 징징~!!

가볍게 먹고자 김포풍무 애슐리점으로 고고씽~!!!

 

김포풍무애슐리가 입점하기전에는 목동애슐리나 가양점애슐리로 다녔었는데..

이제는 집근처에 있어서..완전 단골되어

조만간 멤버쉽 VIP될듯해요....ㅋㅋㅋ

 

 

 

 

 

 

아..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습니다..

나들이 가는 사람이 많아서 설렁설렁할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나보네요..

아니면 김포풍무동에는 맛집에 딱히 없는건가...ㅋㅋ

아니면...김포풍무 홈플러스내에 애슐리가 있어서

장보러온김시...한사발~!!!

나름 이유들이 있겠죠...ㅋㅋ

 

 

 

 

 

 

 

 

내가 좋아라하는 애슐리 면빨 3종셋트

크림파스타, 토마토해물파스타, 그리고 쫄면인가?

쫄면맛의 정체불명의 면~!!!

매콤달콤 맛납니다...ㅋㅋ

가끔 홈프러스 장보러 올때도 오는 김포풍무애슐리는

매장이 작은편도 아닌데...

유난히 사람이 많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음식회전율이 좋습니다..

그래서 큰불편없이도 자주오는곳이기도하는곳을...

주말에도 어김없이 왔네요..ㅋㅋ

 

 

 

 

 

 

 

아...나쵸...내사랑 애슐리나쵸~!!

집에 떨어지지 않게 코스트코나쵸를 사다놓는데...

사실 집에서 먹는 나쵸는 왜..애슐리나쵸같지 않은지..

소스때문만은 아닌거 같은데...흠....

주말 점심은 애슈리에서 가볍게 먹자고 했는데...

막상 먹다보니..그렇게 되지 않는것이

음식앞에서 식탐이 또 발동했나봅니다..ㅋㅋ

애슐리서 부지런히 먹고...

운동삼아 홈플러스 쇼핑가야겠어요~!!!